공지사항

본문내용

OCAP의 새로운 소식을 안내해드립니다.

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-서울대학교 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리더(CCL) 교육과정 안내

정책연구팀 메일 | 2022-05-18 13:59

 

 교육과정 취지 및 목적

4차 산업 및 ESG 혁명의 급격한 소비환경 변화 속에서 기업은 다른 차원의 경영전략을 필요로 하고 있으며 

새로운 트렌드와 소비자 관점 마인드로의 전환 및 역량이 요구되고 있습니다

미래 지향적 소비자중심리더(CCL; Consmer Centered Leader)로서, 소비자 중심적 경영의 인사이트를 발굴하기 위해 

소비자 전문가 및 교수진들과 함께 다양한 관점의 전략적 비전을 세우고 네트워크 형성을 지원하기 위한 

소비자부문 소비자중심리더 교육과정을 개설합니다. 

CCL 과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. 

 

 교육과정 운영 계획

  1. 과정명 : 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리더(CCL)과정

  2. 기간 : 2022 6 7() ~ 9 27() 17:00~19:20 /  1 2시간 ( 14주, 28시간)

시간

비고

1

      17:00 ~ 18:00

 

2

      18:10 ~ 19:10

 

질의응답

      19:10 ~ 19:20

 

석식

      19:20 ~

자율 선택


   3. 강의방법 : 오프라인 강의

       사정에 따라 대면(서울대학교), 비대면(ZOOM) 강의로 병행될 수 있습니다

   4. 대상자 : 민간기업 및 공공기관의 임원급 이상의 경영자, 소비자 분야 전문가, 소비자단체, 언론사 관계자

          기타 위와 동등한 자격을 갖춘 인사

   5. 정원 : 30명 내외

   6. 신청 방법 : 이메일 접수 (ocao@ocap.kr)

      → 신청서 다운로드 : https://url.kr/qo38hf

   7. 접수 기간 : 2022 63() 24시까지

   8. 수강료 : 별도 문의

     * 수료 시, 서울대학교 생활과학대학장 명의의 이수증서 수여

 

 교육내용 등 자세한 내용은 과정 안내문(첨부)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 

목록보기
이전글 이전 (신규회원) JW홀딩스
다음글 다음 (신규회원) 휘슬러코리아
Top